자주묻는질문

고객센터 문의
전화번호 : 080-600-2000 | 이메일 : contactnestlebaby@kr.nestle.com
  • 질문. 네슬레는 세계보건기구 코드를 수행합니까?
    네슬레는 비즈니스를 하는 해당 국가의 강령을 준수하고, 세계보건기구(WHO)에 의해 개발된 WHO코드(분유마케팅가이드라인)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 네슬레는 모유가 아기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선택임을 인지하며, 생애 첫 6개월간 완전한 모유 수유 및 지속적인 모유수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. 엄마가 모유수유를 하지 않기로 선택하는 경우에 한하여 저희가 가진 제품을 모유의 대안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.
  • 질문. 모유 수유에 대한 네슬레의 견해는 무엇입니까?
    네슬레는 모유 수유를 지원하고 모유야말로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. 세계보건기구(WHO)와 마찬가지로 네슬레는 생애 첫 6개월간 완전한 모유 수유 및 지속적인 모유수유를 권장합니다.
  • 질문. 네슬레 베바로 분유 바꾸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질문. 유통기한을 어떻게 읽나요?
    거버의 유통기한은 일자-월-년도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
    예를 들어 10May16이라고 기재되어 있다면, 2016년 5월 10일까지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  제품 별 유통기한 표시 면은 아래의 제품 분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라이스시리얼 : 제품 윗면 혹은 밑면
    • 떠먹는 이유식(퓨레류) : 제품 옆면
    • 스낵 퍼프, 리틀비니스 : 제품 밑면
    • 쿠키류 : 제품 옆면 혹은 뒷면
    • 유아용 식사 : 제품 밑면